인사말

인사말

기독교국제금주학교 교육원 홈페이지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kdh.jpg

 기독교국제금주학교/교육원은 술, 담배, 마약, 인터넷, 도박, 성, 섭식 중독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과 우울한 생각, 혼란하고 무질서한 마음 등으로 절망하고 고통 받는 사람들, 그리고 그들의 가족들만을 대상으로 성경의 진리와 전인화교육, 훈련, 생활지원을 통해 돕고 있는 30년 역사를 가진 기독교 비영리 기관입니다.


  1980년 후반 당시 대한민국 알코올 중독자 160만 시대였을 때 향 후 확산될 각색 중독문제에 대한 기독교적 대처 방안에 대해 고심하며 기도하고, 모색하며 연구하고 작게나마 실행해왔습니다.


그 동안 적잖은 어려움과 시행착오도 있었지만 CITS 가족들과 함께 잘 극복하게 하시고 더디지만 지속적 발전을 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는 저희 기관에서 대한민국 600만 중독 인구 시대에 중독과 관련된 다음과 같은 일들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첫째, 중독예방에 대한 확실한 교육방안과 경증 중독자들의 중독 진행 차단과 중증 중독자들로 병원 해독치료를 마친 사람들과 그 가족들의 온전한 회복과 변화를 도울 수 있습니다.

 

  둘째, 국내외 적으로 중독 전문기관, 대학, 대학원들과 제휴를 맺고 CITS 에서 지원하는 국제 중독복지전문신학 연구원 및 새움 평생교육원 등의 중독 전문 교육을 통해 국제적으로 일 할 수 있는 중독 전문가 들을 양성 시킬 수 있습니다.

 

  셋째, 중독 당사자들이 중독 치유 전담 교육원을 통해 사회와 가정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복귀 할 수 있도록 회복, 변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사회에 나와 결핍되지 않는 생활을 하도록 직업, 기술, 소호창업 등을 할 수 있는 환경과 조건을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안을 실시함으로 현재 중증 중독자 1천여 가정을 교육하고 4백여 가정이 도움을 받았으며 150여 가정이 온전히 중독에서 회복되어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온전히 회복된 가정의 수는 적지만, 그 분들의 행복한 삶을 보면서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고 그동안 사랑과 관심 그리고 끊임없는 후원과 기도를 해 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이제 중독과 관련된 어떤 일이든지 도울 준비가 되어 있다는 말씀을 끝으로 인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도형 대표 약력
총신 신대원 (M.div)
예장 합동 새움교회 담임목사
국제중독복지전문신대원 행정원장
CITS 대표/NAADAC 한국 사무총장
- American Cohen University-
  Theological Seminary H.D.C 

1:1 무료상담

+ 최근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