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6차 뉴욕 전인화 교육 수료식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CITS
작성일
조회
6,119
본문
고국에 있는 새움 가족들과 전국 CITS회원 그리고 KNAADAC 회원들의 후원과 기도로 저와 이미숙 박사의 뉴욕 더나눔하우스 2주 전인화 교육이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16일 수료식에 뉴욕의 원로 목사님이신 방지각 목사 내외분과 뉴욕 한인회 회장님, 그리고 많은 뉴욕, 뉴져지 목사님들과 장로, 권사님들이 오셔서 13명의 수료자들을 축하해 주시는 것을 보면서 아직 미국 사회는 소외되고 작은 소자들에 대한 긍휼의 마음과 예수님 사랑이 많이 남아 있다는 것을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금번 6차 전인화 교육에는 오랜 동안 실의와 좌절가운데 길거리를 전전하던 분들, 각종 중독으로 우울과 갈등을 겪으며 다양한 심적 갈등을 겪고 있던 분들이 새로운 삶의 활력을 찾고 소망을 갖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감사한 일입니다. 이런 사역을 매년 하도록 중심이 되어 힘써 주시는 뉴욕 더나눔하우스 박성원 대표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이후 2월 19일부터 24일까지 중독전문 상담사 자격증 취득 교육이 뉴욕에서 계속 됩니다. 뉴욕, 뉴져지 지역 기독교 목회자 및 지도자 다수 분들이 참가 신청을 하였습니다.
AAPC 교육 일정 중 21일 수요일에는 뉴욕 만나 교회에서 중독사역 35년 경륜의 중독완치 기독교적 방안 특강이 뉴욕 목회자 중심으로 실시됩니다. 더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