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S, 전주 마음 사랑병원 제27기 TFLC 전인화 12주 교육 수료식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조회
11,599
본문
CITS, 전주 마음 사랑병원 제27기 TFLC 전인화 12주 교육 수료식 진행
기독교국제금주학교(대표 김도형 목사, 이하 CITS)는 12월 15일 전라북도 완주군 소양면에 위치한 마음사랑병원(이사장 김성의)에서 제27기 TFLC(Training For Life Change) 전인화 12주 교육 수료식을 진행했다.
이 번 수료식에는 12주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1명의 수료자가 배출되었다.
김도형 목사는 수료생에게 "가장 작은 겨자씨가 자라서는 새가 깃드는 것 같이 비록 한분이지만 이 땅 180만 중독자들을 위해 한 알의 밀알이 되길바란다"고 격려했다.
김성의 이사장은 "밀알인 수료생에게 전인화 팀과 의료진이 진심으로 물도 주고 가꾸어주니 큰 나무가 되길 바라며, 힘들 때 마다 코로나로 제한되는 가운데서도 한 분을 위해 온 마음으로 수료식을 마련하고 축하하는 오늘을 잊지말기를 당부하며 다음기수생들도 12주교육을 온전히 마쳐서 수료식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수료생 소감 순서에서 수료생은 자리에 함께한 병원 이사장님을 비롯하여 의료진들과 CITS 전인화 교육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한편, CITS는 전주 마음사랑병원과 협력하여 2014년 6월부터 전인화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27기까지 총 95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