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S, 루카스병원 TFLC 전인화 교육 제1기 수료식 진행


루카스병원1기.jpg




기독교국제금주학교(대표 김도형 목사이하 CITS)는 10월 26일 경기도 부천시 경인로에 위치한 루카스병원(원장 김승겸)에서 1기 전인화 교육 수료식을 진행했다.


이번 TFLC(training for life change) 전인화 교육 수료식에는 12주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3명의 수료자가 배출되었다.


수료식은 최정미목사의 사회로 김도형 목사의 권면의 말씀김선희 간호부장의 축하의 말씀김정연 사회복지사가 수료증을 수여한 후 짧게 수료생들의 소감 발표가 있었고 이어 수료생 케이크 컷팅을 끝으로 모든 수료식을 마쳤다.


김도형 목사는 회복하는 데에 중요한 세가지인 할 수 있다해야 한다함께 한다.를 강조하면서 상실된 것을 회복해야 하는데 안 하면 어쩔 건데?라는 마음으로 살자, “사람과 사람이 서로를 도우고 기대며 함께 살자고 전했다.


김선희 간호부장은 우린 성공했다. ‘비뚤어진 언행심사를 고치자했던 교육을 받아드렸고,이 한번의 성공이 새로운 시작이니 해바라기 씨 1개로 2000개의 씨를 얻는 다고 교육받은 것처럼 모두 많은 성공을 얻기 원한다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이날 수료증을 수여 받은 수료생은 퇴원하면 또 술을 마시게 될까 두렵지만 한번 해보겠다라고 했으며, B 수료생은 해야 한다할 수 있다함께 하겠다.”라고 했다또 수료생은 앞으로 술 끊고 열심히 살겠다며 다짐했다.